본문 바로가기
춤추는곰돌이

이너웨어:인테리어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by 연천푸르 2020. 9. 27.

조명,스탠드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39% 56,900원에서
34,5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29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상품구매


인스타 까페 인테리어 감성에 충실한 예쁜 디자인과 실물 | 사진찍어서 자랑했더니 엄청 비싸보인대요ㅎ 고급스럽고 비싸고 이쁘다고. 기분 좋네요.

1. 예뻐서라도 별 다섯개 줄만해요.
일단 예쁜게 이 가격값을 합니다.
요새 까페같은 인테리어 스타일 아니면 북유럽 느낌 많이 찾는데 정말 딱 그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이에요.
인테리어용으로는 진짜 딱입니다. 정말 이만한게 없어요.
이런 디자인 오프라인 인테리어 가게나 까사미아같은 곳 가면 더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발품 좀 팔면 몇만원 더 주고 국산으로 살 수 있을 거예요.

2. 조립이 매우 간편해서 받아서 몇번 휙휙 돌리니 조립이 끝나있었어요. 드라이버나 공구가 전혀 필요없어요.

3. 아쉬운 점
밑받침이 대리석이에요. 알고는 있었지만 받아보니 첨엔 좀 아니다~싶었는데 의외로 막 튀지았고 괜찮네요. 바닥색이 베이지라서 그런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바닥도 봉처럼 쿠퍼였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
근데 이건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더 이쁘다고 느낄 사람들도 분명히 꽤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대리석 밑받침이 무거워서 덕분에 넘어질 염려는 없어요.

4. 그런데 봉을 잡고 좀 휘두르면 흔들거려요. 기어다니는 아가들 호기심많은 아가들 두신 부모님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비디오로 첨부해놨으니 흔들림은 보시구 결정하세요.

5. 전구는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저는 조명 가게 가서 9천원 주고 사왔어요.

전반적인 평 : 4만원에 이만큼 이쁜 디자인의 스탠드를 살 수 있을까를 고려했을 때 별 5개 짜리예요.


전구만 이쁜거 쓰면 최고에요 | 가격이 조금 비싼지만
제품에 싼티가 하나도 안나요.

근데
전구는 미 포함이네요
4천원짜리 전구 로켓배송으로 추가 주문했어요

밑판이 묵직하고 무거워서
고양이가 옆을 막 치고 다녀도 잘 지탱해주네요

밑판이 대리석 재질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워 보여요
기둥부분은 로즈골즈 색감이네요

친구 자취집가면 하나씩 있는
흔한 스탠드 디자인이 아니라서 더 맘에 들어요.

똑딱이 발판 스위치라서 편리해요

전구를 다른걸로 바꾸면
또 다른 분위기거 날것 같네요


너무이뻐요 | 상품평보고 구매했는데 넘 이쁘네요~평이 괜히 좋은건 아니겠죠?받침이 대리석이라 묵직하니 좋구요..조립도간편하고 헤드 부분이랑 받침이랑 조립하다보면 엇갈릴 수도 있는데 저는 받침을 발로 밟고 헤드부분을 돌리 니까 위치가 딱 맞았습니다.저는 전원버튼도 벽에 붙여놨습니다.냥이들이 여러마리라 혹시 밞을까봐서요..신랑도 가성비 갑이라고 칭찬해주네요ㅎ ^^


줄줄이 비앤나처럼 이어져있어서 걍 돌리기만하면 설치끝. | 밑부분이 대리석이라 묵직하고 저렴한티가 안나서 이뻐요
집에 있던 기존 스탠드는 전원버튼이 상단에 있어서 불편했는데 풋버튼 형식이어서 편하게 전원을 끄고 켤수있는점도 좋구요
전구는 에디슨 전구를 따로 알아보고있는중이라 집에 있던 LED 8w 임시로 달아보았어요
8w는 거실전체를 다 비춰줘서 밝아요
저는 은하수전구나 안개전구 4w 알아보고있는중이에요
소파를 기다리는중이라 지금은 허전하네요 어서 소파가 와서 스탠드랑 같이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블랙 + 코퍼이뻐요.
진짜 대리석인줄 몰랏네요.
무거워서 안정감 있네요.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상품구매


The post 이너웨어:인테리어 스피아노 로딘 장스탠드 SS-1800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