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춤추는곰돌이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이물질이

by 연천푸르 2020. 11. 5.

우리가 볼상품 펜,리필심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최저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세일전금액 41% 10,800원에서 할인된 가격
6,270원 비교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14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상품구매


이물질이 발견됐지만 신경 안쓰일 정도 였어요 | 모나미가 이렇게 좋은줄 첨 알았네여…..
가성비 일단 최고 너무 저렴하고
색상들도 넘예뻐오 필기감좋고 0.4 딱좋은거같아요 배송은 뽁뽁이없이 봉투에 담겨와서 좀 그랬지만 ㅜㅡ 상품체고


좋아요. | 이제 새해가 밝기 시작해서 저도 다이어리나 써볼까 하다가 다이어리는 있겠다 싶어서 저렴하지만 종류가 많은 펜이 어디에 있을까 하다가 이 상품을 발견했어요( ´ ▽ ` )ノ
36색인데 6,300원 이어서 이건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하게됐어요ヾ(๑╹◡╹)ノ”

먼저 좋았던 점은 이렇게 많은 색상의 팬들을 6,300이라는 가격이랑 가성비가 두 말할것 없이 좋았습니다(ノ≧ڡ≦)。
그리고 무엇보다 저같은 돈 없는 다꾸러에게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을 정도로 최고였고요 그리고 펜 mm 치수도 딱 다꾸하기도 좋고 필기하기도 좋은 펜감이었어요♡⁺◟(●˙▾˙●)◞⁺♡
만약 다꾸하고 싶으시지만 돈이 없으시거나 안그럼 평소에 가볍게 쓸만한 펜이나 가성비 좋은 펜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려요(๑❛ڡ❛๑)
그리고 흠집이나 깨짐도 찾아볼수 없었었구요(ノ≧ڡ≦)。

그리고 단점중 단점이라면 펜에 작은 이물질이 묻어 있었어요(。・ˇ_ˇ・。)
성격이 예민하시거나 조금 꼼꼼하신분이시라면 조금 그러실수도 있어요 (´•̥ω•̥`)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신경쓰이진 않았지만 그런부분에 많이 신경을 쓰시는 분이시라면 티슈로 닦아쓰셔야 될것 같습니다(TT)

그런점만 뺀다면 사서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 ▽ ` )ノ 솔직히 저는 신경안쓰는 편이라 간단하게 이물질은 손톱으로 긁어내고 쓰고있고요 그리고 거의 36개중 1개 꼴로 이물질이 묻어있더라고요 그런점만 조금만 개선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관을 제외하고 펜 자체는 조금 심에 힘이 없었어요(੭ ˃̣̣̥᷄⌓˂̣̣̥᷅ )੭⁾⁾
저처럼 힘을 주고 글씨를 쓰신다면 피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당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혼합 색상, 1개딸이 다이어리꾸미기를 좋아해서 주문하게 되었네요. 색도 여러가지고 우리때는 검정밖에 모르고 살았는데 이리도 많은 색이 있다니…배송오면서 윗고리부분이 조금 금이 갔는데 그냥 씁니다.
배송이 뽁뽁이 한번 두르면 좋겠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조금 깨져서 실망했네요.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혼합 색상, 1개좋은 기업 모나미에서 이렇게 예쁜 색의 프러스펜이 나올 줄이야!! 사용하기 편하고 금액도 저렴하고 너무 좋네요. 조만간 더 많은 색이 나오겠죠?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혼합 색상, 1개이걸로 그림그리는 유튜버분들이 많길래 나도 한번 해보려고 구입함. 36색인데 6000원대에 산게 말이 안됨…넘나 싼것 좀 싸서 색이 촌스러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색깔도 하나하나 너무 예쁨…맘에 짱짱듬❤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상품구매


The post 모나미 프러스펜 3000 수성펜 36색 이물질이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yrurzk.gunbulro.com